본투비게이머의 게임이야기

첫 증강체

이번판은 요들 가고 싶어서
사교계의 심장 골랐다

스포트라이트 위치

사교계 위치도 좋았다
직스나 딩거 쓰면 굿

무난하게 체력유지 중

딩거 템 주고
직스 도장 주니까
무난하게 체력 유지가 잘 됐다

요들 1
요들 2

나 빼고도 요들이 2명이나 더 있었다

어쩐지 2코부터 요들들이
안 나왔다

내 체력이 제일 좋으니
나머지 둘 죽을때까지 버티고 돌렸다
잘 나오더라

최종 2위

왜 이렇게 쉽게 무너지나 했는데
3성 진이었다

요들덱을 굴리면서 느낀거는

1. 겹치는 사람이 없어야하고
2. 초반 3요들이 붙어야하고
3. 벡스, 딩거템을 챙기면서도
베이가 줄 템이 있어야한다

결론은 쉽지않다

유일한 장점은
대깨로 해도 좋다는것


+요들덱에 잔나넣기

잔나의 3가지 시너지를
다 살릴 수 있다
1. 고물상(직스)
2. 학자(딩거)
3. 강화술사(룰루)

왠만하면 6요들보다도
더 좋은 경우가 많다
잔나가 보이면 집자

3줄요약
요들덱은 대깨로 하기 좋다
우승에는 여러 조건이 따른다
요들덱에 잔나는 좋다

공유하기

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